[생활정보]   요즘 국내 외 셀러브리티들의 외모 관리법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로 과거의 진했던 화장법 보다는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화장법으로, 생얼과 옅게 화장한 얼굴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와 반대로 과거에 화장으로 쉽게 커버 되었던 외모의 30%를 차지하는 천대받던 속눈썹과 눈썹이, 현재에 들어서는 속눈썹영양제와 눈썹영양제로 각각의 부위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보다 더 자주 화장을 하는 셀럽들은 뷰러와 마스카라의 사용 그리고 속눈썹연장으로 인해 약해진 속눈썹을 더래쉬 속눈썹영양제로 관리하며, 눈썹과 같은 경우에는 자연스러움과 눈썹모양의 유행으로 인해 반영구 눈썹문신 보다는 더래쉬 눈썹영양제로 관리하고 있다.

간단한 소개로 더래쉬(THE LASH)는 속눈썹과 눈썹 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브랜드로써, 펩타이드 공법으로 제조되어 각각 의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 중 눈썹과 속눈썹에 발라주면 모(毛) ,모근(毛根) 에 영양분이 침투되어 튼튼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눈에 들어가도 무해한 성분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더래쉬는 여성동아에서 작년 9월호에 추천된 제품이며, 미미박스 all about eyes 라는 컨셉으로 10월 아이즈 박스에 참여 하였으며, 국내에서도 동안의 외모와 화장을 옅게 하는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수입원인 ㈜케이앤지뷰티컨셉코리아에서 더래쉬는 해외 수입 브랜드 제품이지만, 2월부터는 국내 OEM생산으로 한국인에게 더욱 적합하고 효과적인 상품과 더 많아진 용량으로 선보이게 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oo.gl/XkmqBz)와 고객센터(070-8773-4262)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