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제주 강정 라마다 특급호텔은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하며 주위에 서귀포 혁신 도시와 강정항이 개발 중에 있어서 미래 가치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 제주 혁신도시는 국립기상연구소를 포함한 9개 기관이 이전을 준비하고 있어서 많은 인구 유입과 이동이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정항은 ‘민군 복합형 관광미항’이라는 명칭아래 다음해 완공을 예정으로 15만 톤 규모의 크루즈 선박 2척이 동시에 계류 할 수 있는 항구로 크루즈터미널과 해양복합 리조트 등이 조성 된다.

제주 강정라마다 호텔은 불확실한 신설운영사가 아닌 이름만 들어도 알아주는 운영사인 산하에이치엠에서 직접 운영관리를 맡고 있다. 글로벌 그룹의 운영 노하우로 수익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제주 강정 라마다 특급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총 164실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 구성은 총 6개 타입으로 기본 객실이 27.59㎡대의 A타입이 주 평형대이고 A타입은 오션 뷰가 가능, B타입은 마운틴 뷰가 가능하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부대시설로는 9층에 바비큐 존이 있으며 10층에는 환상적인 휘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시설이 있다. 이는 9층, 10층의 최고 로얄층에 굳이 객실 대신 부대시설을 배치한 라마다만의 운영에 중점을 둔 마케팅 전략이다.

제주 강정 라마다 특급호텔은 정식 라마다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특급 호텔로 기본 객실부터 조경까지 최초 설계부터 라마다 본사 메뉴얼 따른 고품격의 인테리어, 특급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세계적 호텔그룹 윈덤社의 No.1 브랜드 라마다 브랜드 등급 은 특급 호텔에 준하는 라마다프라자와 라마다호텔이 있고, 일반등급에 해당하는 라마다앙코르가 있다는 말이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라마다의 브랜드를 선택할 때 유의해야만 한다. ‘라마다’라는 이름을 사용한다고 해도 모두 같은 라마다는 아니기 때문이다.

강정라마다 특급호텔은 넓은 객실과 고품격 인테리어와 부대시설, 특급호텔만의 비교할 수 없는 자부심이며 라마다 앙코르는 곁눈질도 하지 못할 품격을 제주 강정 라마다 특급호텔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aristocracyclass.com)또는 전화(1599-143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