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빠 선호도 1위 아기띠 ‘릴레베이비’(대표 박영배)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고 ‘오가닉’(Organic)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 대상 제품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릴레베이비의 ‘오가닉 아기띠’와 ‘디자이너 오가닉 아기띠’ 등으로 정상가 대비 58% 할인된 금액인 9만원의 균일가로 판매한다.

릴레베이비의 ‘오가닉 아기띠’는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라난 유기농 목화를 사용해 제작돼 아토피 혹은 알레르기 등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릴레베이비 ‘디자이너 오가닉 아기띠’ 역시 유기농 목화를 사용할 재질에 세계적인 패턴 디자이너인 ‘타이 페닝톤’(Ty Pennington)의 패턴 디자인을 접목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패턴을 구현,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릴레베이비 아기띠는 오가닉 특가 이벤트 외에도 ‘올시즌 아기띠’ 단품 구매 고객에게 25% 할인을, 세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릴레베이비 아기띠의 부스는 맘앤베이비엑스포 육아박람회장 내 킨텍스 4~5홀 D30 구역에 마련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