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업계에 따르면 경기불황으로 인해 신차를 이용하기보다는 중고차 등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성능 등을 믿지 못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전문사업자를 통해 이용하는 만큼 자동차 취등록세 및 보험료의 부담이 없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LPG 승용차 사용이나 렌탈료 손비처리도 가능해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라면 세금 경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구입 사이트를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신뢰도 높은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효과적이라는 것이 관련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이와 관련, 아이젠카(www.izencar.com)는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 볼수 없는 10개회사의 리스와 렌트카 상품을 자동 비교 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리스와 장기렌트카, 자동차회사의 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 을 비교분석 시스템을 가동중에 있다, 비교견적후 방문서비스로 계약해서 계약만료시까지 차량 출고및 사후 관리까지 해주고 있다.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가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예상 렌트 금액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아이젠카 인기차량으로 국산차는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에쿠스, 투싼ix, 싼타페) 기아자동차 (K3, K5, K7, 올뉴카니발, 올뉴모닝,모하비,스포티지R)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QM5 쉐보레 크루즈, 말리부, 스파크) 쌍용자동차의 신차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이 있다. 외제차로는 BMW 320D, 520D, GT, X3, X4, X5, 벤츠 C220, E220, CLA200, 아우디 A3, A4, A6, 폭스바겐 티구안, 제타, 골프 등이 있다. 수입차는 특판가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문의는 전화(1544-6412)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