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튼살케어 전문기업 맘스타(대표 최윤희)가 주력상품인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리뉴얼 제품으로 부산영유아교육전(1월 22일~25일, 부산벡스코)과 맘앤베이비엑스포(1월 29일~2월 1일, 일산킨텍스) 등 새해 첫 박람회에 나선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나투라비타 마더스 스킨케어 튼살크림과 오일 등 맘스타의 대표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해 첫 박람회를 기념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리뉴얼 제품(110ml)이 오프라인 박람회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리뉴얼 된 나투라비타 튼살크림은 기존 ‘주의를 요하는 성분’으로 분류됐던 레티닐팔미테이트(비타민A팔미테이트)와 트리에탄올아민 등의 성분을 제외해 안전성을 높이고, 달팽이점액 성분도 제외한 100% 천연식물성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보습효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첨가함으로써 보습, 흡수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지난해와 같이 박람회장 내 현장구입을 한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튼살크림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직접 구매한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솔직함이 담긴 생생한 소감을 얻기 위함이다. 후기작성 이벤트에 참가 신청하면 리뉴얼 크림(100ml)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최윤희 맘스타 대표는 “2015년 첫 박람회에서 성분이 리뉴얼 된 더 착하고, 순해진 제품들로 예비부부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며, “1월 박람회를 시작으로 올 한 해도 다양한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착한 브랜드 나투라비타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투라비타는 광주 KBC임신출산유아박람회(2월 5일~8일)와 청주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하며, 강남 세텍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2월 26일~3월 1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제품 구입은 맘스타 홈페이지(www.mamstar.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