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올해 물수능의 여파로 재수학원을 알아보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하나 둘씩 대학 정시모집결과가 발표되면서 정시모집에 불합격한 학생들이 재수학원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 중 비싼 재수학원 비용으로 고민을 하는 학생들이 많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해주기 위해 평촌 학원가에 위치한 평촌비상에듀에서 반값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촌입성 기념으로 진행되는 평촌비상에듀의 반값등록금 이벤트는 재수생들의 재수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는데 톡톡한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벤트는 입학 시 반값등록금, 오픈기념 특별 수강료로 진행된다.

학원 측은 “지금 평촌비상에듀재수학원에 입학을 하면 수강개시일로부터 3월 31일까지 반값등록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2015학년도에 평촌비상에듀에 다니는 재학생 전원에게 오픈기념으로 수강료를 20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평촌비상에듀 평촌재수종합학원은 “재수 학원 비용을 반값으로 내리는데 적지 않은 진통이 있었지만 본 학원의 설립취지에 입각하여 장기적 안목에서 사랑 받는 평촌재수학원으로 자리매김 하려는 큰 뜻을 가지고 있다”며 “지금까지 사교육이 숙명처럼 떠안고 있는 ‘가정경제에 큰 부담이 되는 주범’이라는 부정적 인식이 불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촌비상에듀의 재수정규반은 2월 9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끝나는 2월 14일까지 등록을 하면 반값으로 재수정규반 입학이 가능하다. 평촌비상에듀 재수정규반 등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isangedupc.co.kr/index.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