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직장인 S양은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이다. 가슴이 작다 보니 옷 태가 나지 않고, 무엇보다 다른 사람 앞에서 괜히 주눅이 들곤 했다. 가슴 보형 패드를 속옷 안에 넣어봤지만 자연스럽지 않고 계속 내려가는 패드 때문에 민망한 상황을 겪기도 했다. 아름다운 S라인을 위해 가슴 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S양은 수술 후 휴식을 위한 휴가와 상당한 액수의 가슴수술비용이 부담스러워 고민하고 있다.

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가슴사이즈는 꽉 찬 B컵이지만, 한국 여성의 평균 가슴사이즈는 A컵으로 알려졌다. 이렇다 보니 대한민국 여성 70% 이상이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불만족하고 있는 상황. 동안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리키는 ‘베이글’이라는 단어는 한국 여성을 더욱 움츠리게 한다. 부담스러운 가슴수술비용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많은 이들이 고민하게 된다.

이와 관련, 최근 세포의 속성을 분석해 첨단과학에 접목한 획기적인 가슴관리 시스템 BBL솔루션이 가슴수술비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BBL솔루션은 가슴 음압원리와 내분비 호르몬 균형 조절로 유방 세포를 생성시켜 가슴 크기 및 탄력 확대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 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가슴 라인을 매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이로 인해 단순히 가슴을 키우는 것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절벽 가슴인 여성, 짝 가슴인 여성, 다이어트 및 모유 수유로 인해 가슴이 작아진 여성 등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모든 여성에게 효과적이다. 수술 없이 지속적인 기구 사용만으로 집에서 편하게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BBL솔루션은 단기간에 원하는 가슴 사이즈 완성 프로그램인 ‘스피드 프로그램’, 자연 가슴 확대와 탄력을 함께 잡는 ‘베이글 프로그램’, 짝 가슴 및 벌어지거나 몰린 가슴을 위한 ‘교정 프로그램’, 30대 중반에서 40대 후반 여성에게 적합한 ‘리웨딩 프로그램’, 처진 가슴을 위한 ‘탄력 프로그램’, 시간이 부족한 직장여성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처럼 고객의 연령과 가슴 모양에 따라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갖췄다는 것이 BBL솔루션의 장점. BBL솔루션은 홈페이지(www.bblsolution.co.kr/m.backup/news03/?pid=12) 또는 전화(080-606-0365)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현재 상담만 받아도 페로몬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