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35명에 코타츠, 다타미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생활정보]   일본의 가구 및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하기하라에서 오는 2월 8일까지 홍대 플래그샵 오픈을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기하라 코타츠’ 페이스북(www.facebook.com/hagiharakorea)에 ‘좋아요’를 누르고, ‘하기하라 코타츠는 000이다’의 빈칸을 작성해 댓글로 남간 뒤, 함께 하고 싶은 친구 초대, 전체 공개로 공유, 소식 받기 인증 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코타츠와 이불세트를, 2등 1명에게 리클라이닝 2인용 미니 좌식소파를 3등 1명에게 다타미 6장 세트 등 하기하라의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4등 50명에 하기하라 온라인샵 10만원 적립금, 5등 100명에 하기하라 온라인샵 5만원 적립금 등 총 135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당첨자는 오는 2월 10일 페이스북과 하기하라 IKI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www.hagihara.co.kr)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1892년 창업한 가구, 인테리어 업체 하기하라는 국내에 일본의 전통적 난방 문화인 난방 테이블 코타츠와 일본의 전통 바닥재인 다타미를 어디서나 쓸 수 있도록 개량한 시스템 다타미, 다타미 러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9일 공식 오픈한 하기하라의 홍대 플래그샵에서는 일본 직수입 잡화들까지 더해진 풍성한 상품 라인의 독특하고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