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솔루션 개발 업체 아이빌더는 ‘펜션 및 숙박 패키지’ 무료 제작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이빌더(I BUILDER)가 제공하는 ‘펜션 및 숙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실시간 예약 기능과 결제 기능이 탑재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펜션이 숙박 시설 모음 사이트에 입점하여 시스템 운영비와 매출의 일정부분을 수수료로 지출하고 있고, 개별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펜션도 실시간 예약 기능을 사용할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비용을 부담해야 하고 있다.

이에 반해 아이빌더는 카드 결제시 발생하는 수수료 외에는 시스템 운영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펜션 사업자의 비용 절감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인다.

아이빌더 관계자는 “기존의 숙박 예약 시스템은 사이트 입점비나 솔루션 구매 비용뿐만 아니라 매출의 일부를 수수료로 지급해 비용 부담이 컸다”며 “아이빌더의 ‘스마트 고객 관리 기능’과 곧 출시될 ‘쇼핑몰 관리 기능’을 결합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무료 제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빌더 홈페이지(www.ibuild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