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철에는 사무실, 교통수단 등 따뜻한 실내와 차가운 실외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서 피부의 수분과 탄력이 매우 부족해져 피부노화 속도가 빨라진다.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뿐만 아니라 유분의 보충 역시 중요한 것이 알려지면서, 모공수축, 미백효과, 피부탄력, 주름개선 등의 기능까지 함께 보충해 줄 수 있는 제품 구매가 증가하는 것이 사실이다.

피부 조직은 한번 손상되면 완벽하게 복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고보습 앰플이나 수분크림 등을 충분히 바르면 손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고보습 화장품 중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피이지성분 등 유해화학성분이 제거된 ‘천연화장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천연앰플, 천연수분크림의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천사연구소는 항산화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아사이베리’의 추출물을 90%나 담은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앰플’과 아사이베리 추출물 70%를 비롯, 각종 천연 식물성오일이 담긴 ‘아사이베리70 프로텍팅 크림’이 겨울철 천연 보습앰플, 천연 보습크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연화장품으로 이름이 난 천사연구소의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앰플’과 ‘아사이베리70 프로텍팅 크림’은 정제수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적인 수분앰플, 수분크림과 달리 아사이베리 함유량을 각각 90%, 70% 함유했으며, 항산화효과에 탁월한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등의 성분 함유를 극대화한 제품들이다.

또한, 겨울철 보습화장품에 걸맞게 3대 보습성분인 트레할로스,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를 함유, 수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장벽을 강화, 피부 세포막 보호,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공수축, 미백효과, 피부탄력, 주름개선 등의 효과까지 동반해 습뿐만 아니라 피부환경까지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2014 히트 유망상품’에 이어 ‘2014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친환경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천사연구소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이벤트로 ‘아사이베리90 프로텍팅 앰플’과 ‘아사이베리70 프로텍팅 크림’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 진행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1004lab.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를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력과 신뢰를 더욱 키워가겠다”며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신흥주자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