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프리 기능 선호 여성 소비자 타깃…1월 말 국내 선봬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한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HBS-900)’의 핑크골드 색상을 1월 말 국내 출시한다.

LG전자는 최근 여성 소비자들이 직장 업무, 운전, 육아 등 사회활동이 점차 증가하면서 핸즈프리로 다른 일과 동시에 통화, 음악 감상 등을 원하고 있는 니즈를 파악해 핑크골드 색상의 LG 톤 플러스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LG 톤 플러스는 메탈 느낌의 목에 두르는 형태의 넥밴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감과 착용감을 높여 웨어러블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 톤 플러스의 실버 색상은 2014년 7월, 골드 색상은 2014년 9월에 각각 출시됐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상무는 “이번 핑크골드 LG 톤 플러스 추가 색상 출시는 제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고 여성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올해도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출시로 관련 제품군 내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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