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리마인드웨딩(re-mind wedding)촬영이 늘고 있다. 리마인드웨딩이란, 이미 결혼 한 부부가 신혼초의 사랑을 되새기며 다시 한번 사랑을 약속하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연예인들을 시작으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이 열풍이다.

리마인드웨딩촬영은 신혼 초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기억하게 해 준다. 하지만, 과연 온전히 신혼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한 달에 한 번도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섹스리스 부부가 100쌍 중 27쌍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에 대한 남성의 대답은 ‘신비감이 사라져서’다.

부부간의 성관계는 부부생활의 기초이자, 서로간의 애정을 확인하는 행위다. 나이가 들어도 금슬이 좋은 부부는 지속적인 성관계가 유지되지만 여성의 질 내부는 임신, 출산, 잦은 성관계, 노화 등으로 성관계 만족도 하락과 질수축력 저하 등을 겪게 된다.

이에 중년여성들이 은밀히 산부인과로 향하고 있다. 신혼 초의 뜨거운 사랑을 회복하기 위해 질성형수술을 받으려는 것. 하지만 질성형 수술은 통증, 분비물 감소, 염증, 질건조증 등 다양한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다.

질성형 수술보다 안전한 자연치유법이 있다. 바로 미즈케어솔루션이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수술 없이도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100% 천연요법을 병행해 손상된 신경을 재생, 발달시키고 질 내 PH밸런스와 온도를 최적화시킨다. 천연에스트로겐과 콜라겐 공급으로 부작용 없이 부위 전체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드는 솔루션이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질성형수술 없이도 여성불감증개선, 질수축, 요실금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질압과 자궁흡입력을 높여주고, 근육량을 늘려주어 질 내부의 튼튼한 질벽과 주름을 생성시켜2주면 질성형수술 없이도 잃어버린 신혼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다.

미즈케어 솔루션은 프로그램 진행 중에도 부부관계를 비롯한 모든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프로그램 진행 사실을 누구도 알 수 없다는 장점도 있다.

미즈케어 솔루션 관계자는 “부부관계의 개선을 통해 많은 부부들이 신혼 초의 사랑을 되찾고 있다” 며 “부부관계는 개선하는 만큼 행복 지수가 올라간다”고 전했다.

질성형수술보다 안전한 미즈케어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riyan30.co.kr/new7/?pid=1179)나 문의전화(080-540-5000)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