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아머FX 케이스 및 커브드크리스탈 보호필름…아이폰6 액정부터 곡면 테두리까지 보호

▲ 슈피겐 아이폰 6용 터프아머FX

[아이티데일리]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6의 액정은 물론 보호력이 미비했던 곡면 테두리까지 완벽하게 보호하는 ‘터프아머FX’ 케이스 및 ‘커브드크리스탈’ 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아이폰 6는 가장자리가 곡면 형태로 제작돼 일반 액정보호 액세서리 부착 시 테두리 부분에 공간이 생기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슈피겐은 곡면 액정 보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신제품 케이스인 ‘터프아머FX’와 액정보호필름 ‘커브드크리스탈’을 선보이게 됐다.

아이폰 6용 케이스 터프아머FX는 기존 터프아머 케이스에 고강도 ‘전면보호창’을 더해 기기몸체부터 파손 우려가 높은 액정과 곡선형 테두리까지 모두 보호한다. 전면보호창이 빌트인(Built-in) 방식으로 케이스 테두리에 부드럽게 밀착돼 액정 마모나 긁힘 등 염려가 없다.

또 터프아머FX는 유연한 TPU소재에 하드커버를 덧씌운 듀얼레이어 설계 및 ‘스파이더웹’ 패턴 내부 디자인을 적용해 완충효과를 높였고, 4개의 모서리는 에어백 역할의 ‘에어쿠션’을 적용해 일상 속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아이폰 6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6용 케이스 터프아머FX는 스무드블랙과 건메탈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슈피겐 아이폰 6용 커브드크리스탈

함께 출시되는 아이폰 6용 액정보호필름 커브드크리스탈은 슈피겐만의 곡면성형기술을 도입해 기존 일반 필름이 덮지 못한 아이폰 6의 테두리까지 보호한다.

아이폰 6의 곡면 각도와 정확히 일치되는 디자인과 최적의 라인설계로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필름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액정을 보호해준다. 높은 투과율로 선명한 화면을 선사하며, 섬세하고 빠른 터치반응을 제공한다.

아이폰 6용 커브드크리스탈 액정보호필름은 부착법도 간단하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부착가이드 스티커를 활용해 기준점을 잡고 필름을 눌러주기만 하면 탁월한 자가점착력으로 기포 없이 자연스럽게 아이폰 6에 부착된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 케이스 터프아머FX와 액정보호필름 커브드크리스탈을 통해 아이폰 6의 곡면 테두리까지 빈틈없는 보호력을 원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