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프로그램 모집시기에 맞춰 메일이나 SMS로 알림도 제공

 
[아이티데일리]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각각 따로 제공해오던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들의 정보를 모은 ‘네이버(NAVER) 20’s’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는 대학생들이 ‘네이버 20’s’ 사이트를 통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모집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메일이나 SMS로 일정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개발자들을 위한 ▲D2 페스트(FEST) 경진대회 ▲D2 대학생 세미나, 디자이너/마케터들을 위한 ▲UXDP 워크샵 ▲검색광고 대학생 서포터즈, 예비 서비스 기획자들을 위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이커머스 전공자들을 위한 ▲이커머스 드림 위드 네이버 프로젝트 등 총 6개의 대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유승재 마케팅센터장은 “네이버는 대학생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작지만 소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IT산업 생태계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대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1월 중순 네이버 트렌드 리포터 5기 모집과 2월 27일 제3회 D2 대학생 세미나가 예정돼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20’s’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