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 을미년 새해가 되면서 미용성형 시술 받기에 좋은 시기인 새해의 시작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 한의원, 피부과 등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대해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한의원 대표원장 이길우 원장은 "요즘 한방성형을 원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술은 윤곽약침"이라며, "볼살주사, 턱살주사, 광대주사라는 시술이 크게 유행하고 있는데 이왕이면 얼굴피부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천연재료로 만든 윤곽약침, 광대약침 시술 등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매선요법으로 알려진 녹는실 매선침 시술을 병행할 경우 V라인리프팅 효과가 커지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윤곽약침은 윤곽주사와는 달리 얼굴의 경혈점, 경락을 자극해 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사향, 산삼, 웅담 등의 귀한 약재로 구성되어 얼굴의 혈류순환을 도와 동안 얼굴, 어려지는 얼굴의 효과도 있어 중년층도 많이 찾는다는 것. 또한 태반성분이 강화된 귀족약침 역시 윤곽약침의 하나이다.

두 번째로 인기가 많은 것은 한방코성형인데 BF라인한의원의 경우는 ‘허니코’ 라는 약침과 매선침을 이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세 번째로 인기가 많은 것은 한방다이어트이다. 복부비만, 하체비만, 옆구리살빼기, 허벅지살빼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며 종아리퇴축술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이다. BF라인의 경우, ‘듀얼스키니’ 시술과 아디포, 지방분해약침 등을 이용해 뱃살다이어트, 복부비만다이어트, 하체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겨울방학 다이어트라는 말이 유행하듯이 2주간 다이어트 또는 한달다이어트와 같은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학생들은 식욕억제한약이나 살빠지는한약을 같이 복용함으로써 시너지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한방다이어트비용에 민감한 학생층들은 다이어트환, 슬림환과 같은 저렴하고 간편한 다이어트환약을 선호하는 경향이 크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