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공모전 개최, 433 후원으로 총 1,000만원 상금 및 입사지원 혜택 제공

 
[아이티데일리]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이 공익캠페인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을 6일부터 시작한다.

게임인재단은 게임이 이미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삶을 주는 이 시대의 새로운 문화 생활로 자리 잡은 만큼, 자신의 취미를 주변에 당당히 알리고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나도 게임인 입니다!-문화인편’ 유튜브 영상을 감상한 후, 공감의 뜻으로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서 ‘나도 게임인 입니다!’라고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는 방송인 온상민, 양띵이 재능기부로 나레이션에 참여했으며, 향후 예정된 2,3차 영상의 더빙을 맡을 성우를 추천 할 수도 있다.

한편 게임인재단은 본 캠페인의 의미를 보다 확대하고 게이머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나도 게임인 입니다’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게임이 갖는 시대의 가치와 게임을 즐기는 게임인(人)의 사회적 의미를 되짚어보고, 이와 관련된 긍정적이고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환, 소태환, 이하 4:33)의 후원으로 총 1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4:33 입사지원 시 서류심사 및 1차 면접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인재단에 따르면, 4:33은 지난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블레이드 for Kakao’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게임업계 생태계 활성화와 미래 게임인재 육성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게임인재단 남궁훈 이사장은 “게임산업 종사자들은 물론,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무한한 가치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이같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이들이 캠페인의 의미에 공감하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게임인재단에서는 이번 캠페인의 확산과 보다 간편한 참여를 위해 ‘나도 게임인 입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나도 게임인 입니다’ 캠페인과 UCC 공모전에 관한 세부내용 및 응모방법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