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내부 결속, 고객 불만 해소

 

[아이티데일리] 어바이어는 새로운 협업 솔루션인 ‘어바이어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혓다.

어바이어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은 장소,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등의 제약 없이 컴퓨터에서 모바일로 연결해 이동 중에도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어바이어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은 기업 내부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과 외부 고객 차원의 커뮤니케이션 두 가지로 구분된다.

기업 내부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클라우드 기반의 영상회의 플랫폼인 ‘어바이어 스코피아’, 2500명 미만 직원을 보유한 중견 기업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어바이어 IP 오피스’ 등이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웹 브라우저에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WebRTC’와 전화, SMS, 이메일,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통신수단을 활용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등이다.

양승하 어바이어 코리아 대표는 “조직 내부 결속 및 고객 불만 해소를 위해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조직망을 구축하는 것은 21세기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가장 큰 도전 과제”라며 “어바이어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은 사람과 사람을 결속해 빠른 의사 결정을 돕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궁극적으로 기업의 생산성 및 수익성을 향상하는 데 기여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