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2014년 빛낸 최고작’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4년 최고의 앱 30’ 선정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강관희)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솔루션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2014년 최고의 앱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오피스 서비스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HWP 문서의 읽기 및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또 자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문서의 자동 동기화를 통해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연속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작성된 문서는 동료와 쉽게 공유가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즉시 전달할 수 있어 문서 기반의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윤상원 인프라웨어 서비스사업실 실장은 “애플과 구글에서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점은 폴라리스 오피스의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폴라리스 오피스를 스마트폰과 태블릿, 데스크톱 등 모든 디바이스의 표준 오피스 소프트웨어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이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튠즈 기프트 카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