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결혼을 한 주부들 사이에서 ‘불감증’이라던가 ‘부부 클리닉’이란 단어 등 부부관계의 문제에 관한 단어들은 더 이상 낯선 단어들이 아니다. 부부간의 성관계가 부부간 불화의 원인이 된 것도 흔한 일이 되어 버렸다. 보통 여성들의 경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질이 축 처지거나, 늘어나고 탄력이 없어지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혼자 고민만하고 공인되지 않은 방법을 찾아 헤맨다. 물론 산후조리를 통해 조금의 회복은 된다고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젊거나, 처녀 때 만큼의 질 수축력이 회복 되지는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기혼여성들과 골드미스들, 심지어는 20대 여성들조차도 이쁜이수술이나 질성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여성전문병원에 내원하거나 부부클리닉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출신 노블스여성의원의 박정인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수술 전 사전 지식이 필요하다. 이쁜이수술 방법과 종류 중 어떠한 이쁜이수술로 진행이 되는지의 여부, 그리고 이쁜이수술 전 후 차이점과 효과, 더불어 유의해야 할 점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신의 현재 질 건강 상태는 어떠한 지를 꼼꼼히 알아본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존에 ‘이쁜이 수술 잘하는 곳’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한 병원이라도 이쁜이수술은 늘어난 질을 전반적으로 길게 8cm를 뜯어내서 박피하거나 절제하는 방식인데 질 조직의 손상이 크고 잘린 질 조직에 성감도 존재해 오히려 성감이 둔화되고 과다출혈로 수혈을 받거나 질 분비물이 줄어들어 질 건조증이 생기는 등 부작용이 있었다.

이에 대해 노블스 여성의원 측은 “레이저 질매직탭이라면 그러한 걱정은 덜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레이저 질매직탭 수술은 미국 식약청인 FDA와 한국식품의약청의 허가를 받은 의료용 매직탭을 질 하부조직에 이식하여 질을 타이트하게 좁혀주고 질 근육까지 강한 탄력을 잡아주는 수술방법이다. 또한 이식된 질매직탭이 수축력을 높여주면서 성감을 자극하기 때문에 따로 추가적인 수술과 시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이다.

기존의 U자형수술(질스프링수술)을 O자형수술(질매직탭)로 업그레이드 하여 한층 더 지속적인 효과와 질의 수축력을 더욱 향상시켰다. 360도 입체적 축소방식으로 본인이 질에 힘을 안 주어도 자동으로 수축되는 기능이 있으며 케겔운동이 필요없다. 매직탭 수술전과 똑같은 힘을 주면 4~5배 향상된 수축력을 경험할 수 있다.

출산이나 유산등으로 자궁이 질중간이나 질입구까지 내려오는 자궁탈출증이 생기면 성관계시 아랫배가 뻐근하고 자궁의 염증이나 자궁암, 자궁경부암의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질매직탭은 자궁을 반대방향으로 다시 올려서 이런 증상들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약 1㎝의 최소한의 손상을 통하여 모든 수술이 이뤄지고 수술시간도 30~50분 내외로 일반 이쁜이수술에 비해 통증도 적고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회복기간도 빠르다. 또한 2주~4주 후면 부부관계나 수영 등의 운동이 가능한 장점도 있다. 노블스 여성의원 측은 “게다가 이빨 임플란트처럼 평생 몸에 지니고 있어도 암이나 염증을 유발하지 않는 부작용이 없는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수술을 결정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이처럼 쉽고 간단하게 이루어지는 질매직탭 수술은 부부관계에 있어 성감과 흥분을 느끼지만 막상 삽입하고 나면 질 내에서 느낌이 없어 오르가즘을 느끼기에 부족한 여성에게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원 대학원을 나온 박 원장은 “레이저 질매직탭 수술은 기존의 질스프링 수술을 업그레이드하여 지속효과와 질의 수축력을 더욱 향상 시켰다”며 “수술 다음날부터는 통증이 거의 없고 간단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며 “일부 얼굴 성형이나 지방흡입수술, 남성 성기확대 수술 등 다양한 성형을 병행하는 병원의 경우 자칫 전문성이 떨어져 수술결과가 좋지 않거나 시술 트렌드에서 뒤쳐져 구세대 방식으로 수술 받을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