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효능 강화한 100% 천연식물성 튼살크림으로 업그레이드...온라인, 베이비페어서 예비엄마들 주목도 높아

 

[생활정보]   튼살크림 전문기업 맘스타(대표 최윤희)는 기존 나투라비타 제품 성분에서 보습력, 흡수력을 강화한 100% 천연식물성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리뉴얼 제품은 기존 ‘주의를 요하는 성분’으로 분류되었던 레티닐팔미테이트(비타민A팔미테이트)와 트리에탄올아민 등의 성분을 제외하여 완전한 안전성에 힘을 기울였으며 달팽이점액 성분은 제외, 100% 천연식물성 튼살크림으로 리뉴얼 되었다. 또한 보습효능이 있는 천연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첨가하여, 보습, 흡수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가격은 맘스타 공식 홈페이지 기준 29,600원(100ml)이며 이달 말부터는 기존 220ml 제품도 리뉴얼 된 성분으로 교체된다.

나투라비타 튼살크림은 지난 11월,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튼살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특허 받은 천연성분을 주 원료로 착한 제품, 넉넉한 양을 바를 수 있도록 착한 가격을 내세워 착한 브랜드전략을 시행한 나투라비타는, 각종 임산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순한 제품이라 뱃속 아이에게도 안심이 된다’, ‘넉넉한 양을 바르고, 재구매해도 부담이 없다’ 등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반응이 박람회장에서도 꾸준히 이어져,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예비엄마들이 줄을 잇는 상황이라는 것.

이에 대해 맘스타 최윤희 대표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것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보습력과 흡수력을 강화하고 안전성을 높인 나투라비타 리뉴얼 제품에 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을 포함한 나투라비타 전 제품은 12월 18일~21일 까지 제주도에서 열리는 '제주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mamstar.co.kr)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