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엔 하의실종, 겨울엔 레깅스와 스키니가 대세인 요즘 쭉 뻗은 다리는 외관상 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따라서 최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계절 내내 다이어트를 시도하며, 몸매 가꾸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휜다리 혹은 오다리로 인해 패션을 따라갈 수 없는 이들이 많다. 때문에 스키니바지, 레깅스 등 딱 붙는 하의를 즐겨 입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휜다리교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휜다리 및 오다리는 무릎에서 발목까지의 다리 정렬이 바르지 못해 하체의 굵기 비율이 정상적이지 못해 다리가 짧아 보일 뿐 아니라 바지를 입을 시 허리와 다리의 사이즈가 맞지 않는 불편함도 크다.

또한 휘어진 다리는 무릎도 같이 휘게 하면서 무릎 안쪽에 압력을 비정상적으로 증가시키게 되며 이는 무릎 연골손상이 가속화하면서 무릎 안쪽에 관절염을 유발하기에 초기 무릎안쪽 관절염을 그냥 방치할 경우에는 무릎 바깥쪽과 앞쪽으로까지 관절염이 번지게 된다.

이에 대해, 2001년부터 다리성형만 유일하게 지속하고 있는 휜다리교정 제이에스미의원의 10 여가지 다리건강검진 시스템구축으로 안전한 휜다리 지방이식 시술이 이슈가 되고 있다. 종아리 축소술 및 종아리지방이식을 통해 휜다리 및 오다리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휜다리교정 제이에스미의원 이제성 원장은 “현재 다리건강검진 시스템구축으로 안전한 휜다리 지방이식 시술을 진행중이고  이 휜다리 교정 성형을 7년째 해오고 있다”며, “휜다리교정은 간단한 지방이식만으로도 휜다리 개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미의원은 휜다리의 원인이 다양한 만큼 환자의 종합적인 생활습관을 파악하여 맞춤형 휜다리교정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