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까지 크로이스R 구매고객 전원에게 방한사은품 5종과 랜덤 1종 추가 배송 이벤트 실시

 

[생활정보]   IT 부품 전문 기업 파트론이 11월 6일 런칭쇼를 통해 B2C 시장 진입신고를 한데 이어 추운 연말을 맞아 파트론의 블루투스 헤드셋 크로이스R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2014년 연말(12월 31일)까지 크로이스R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방한 사은품 5종(셀카봉, 스마트폰용 가죽장갑, 고속 휴대폰 충전기, 초극세사 무릎담요, 스마트폰 거치대)을 모두 제공하며 추가로 시크릿 사은품 1종(프린터, 게임기, 카메라, 난방기기, 영화예매권 2매, 외장배터리 등)을 랜덤 배송하는 이벤트이다.

크로이스R (PSB-100)은 주식회사 파트론이 액세서리 시장에 진출한 첫 모델로서 중음과 저음 부분이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음질과 자극적인 소리를 억제하여 청각을 보호한 것이 특징이다. 음질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 평면 케이블, 앱을 통한 매너모드 (LED On/Off 조정) 및 용도별 음량 고정 (tone/speech/music) 설정 등 많은 공을 들인 제품이다.

그 외 주요 기능으로는 문자메시지, SNS, 메신저 내용을 음성으로 읽어주는 TTS (Text To Speech), 12시간 연속 통화/음악 감상 및 400시간 대기 가능한 배터리, 10M 이상 벗어나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분실방지 기능 등이 있다.

파트론 관계자는 “출시한지 한달 만에 연말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다소 부담스러운 면이 있으나, 방한 사은품을 통해 따뜻한 겨울 보내시라는 의미와 B2C 를 처음 시작한 신생기업으로서 인지도를 높이려는 의도가 같이 있다”며 “앞으로도 안테나, 각종 센서 등 당사 제품을 활용한 액세서리 및 웨어러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기 진행중인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크로이스R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그 외 인터파크, 지마켓 등에서도 판매 진행 중이다. 관련 링크는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01680 이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파트론 고객센터(070-8855-0110, 02-707-365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