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추운 겨울 유정이의 초코파이 맛있게 먹는 법’ CF영상의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오리온 초코파이 CF영상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배우 김유정의 촬영 에피소드 및 NG컷 등을 엿볼 수 있다.

김유정은 이 영상을 통해 촬영용 소품으로 준비된 초코파이를 높게 쌓거나 우스꽝스러운 포즈로 초코파이를 먹는 등 그 동안 보기 힘든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누리꾼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 김유정은 촬영장에서 초코파이 겨울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초코파이 정 화이트 케익, 초코파이스크림, 초코파이 핫초코 등을 눈깜짝할 사이에 먹어 치우며 먹방 본능을 숨기지 않았다.

이는 김유정이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남들이 폭식이라고 할 만큼의 양을 매번 먹는다"고 밝혔던 바를 증명한 것으로 새로운 먹방 스타의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김유정은 개그우먼 이국주의 유행어 '호로록~'을 원조만큼이나 맛깔스럽게 표현해 내는 등 숨겨져 있던 팔색조의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 영상은 초코파이 브랜드 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중심으로 '김유정 소장용 먹방 영상', '김유정 초코파이 레시피' 등으로 빠르게 퍼져나가는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