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는 1월 7일, KBS Drama를 통해 첫방송 되는 ‘미스 맘마미아’에서 오주리 역을 맡은 한고은의 현장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로맨틱 멜로드라마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한고은은 무식하고 이기적이지만 사랑스러운 이혼녀 오주리 역을 맡았다. 오주리는 한국의 패리스힐튼 같은 캐릭터로 미스 맘마미아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한고은의 화려한 외모와 패션스타일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스틸 중 웨딩사업부 본부장 유명한 역을 맡은 서도영과 한고은이 함께 포착된 사진은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하여 기대를 모았다.

한고은은 명품 몸매와 자체발광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는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한고은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천연화장품 미구하라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알려졌다.

엄선된 천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는 미구하라의 제품 중에서도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한고은이 방송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 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이 제품은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며 인기 몰이 중이다.

미구하라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동양 허브를 사용하는 전통 발효 기술을 적용한 영양성분에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더해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고민 해결해 준다. 또한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흰목이버섯추출물, 쐐기풀발효액 성분으로 피부 턴오버를 유도해 진피층에서 나타나는 멜라닌 색소 배출을 촉진해주는 미백앰플이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한고은씨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제품 일시 완판을 기록했으며, 유럽에서 원료를 긴급 공수하여 제조한 후에야 판매를 개시할 수 있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구하라는 홈페이지(www.miguhara.com)를 통해 수분크림, 미백앰플을 포함한 7종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