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유학업계를 대표하는 종로유학원이 건전하고 합리적인 유학원으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 만족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로유학원은 ‘유학 2.0’을 유학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제시해 차세대 유학원으로서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고객과의 상생’, ‘고객감동’, ‘사회와의 상생을 통한 공유가치창출’을 만들어갈 것을 선언했다.

‘유학 2.0’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유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의 편의성 및 사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종로유학원의 고객 맞춤형 유학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유학몰’을 운영해 학생들이 보다 쉽게 유학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보관함 및 셀프견적 등으로 고객이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도 했다.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경영 방침으로 1982년 서울 종로구 관철동 작은 사무실에서 시작한 종로유학원은 현재 국내 16개 주요도시 및 해외 7개 주요 도시에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런던, 뉴질랜드, 필리핀에 글로벌헬프센터를 운용하는 유학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유학원 최초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및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에서 비롯된 성과다.

종로유학원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세계 최대 학교정보 데이터 베이스를 바탕으로 상담 시 학교 상세정보 및 3D학교모습을 보면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풍부한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수속시스템의 차별화, 국내 최고의 상담진, 고객이 직접 견적을 비교 할 수 있는 셀프견적 및 비교견적 시스템, 빠른 현지적응을 위한 해외직영 지사의 유학생활 도우미 서비스, 잔여학비 보상제도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종로유학원은 홈페이지(chongroyuhak.com) 리뉴얼을 기념해 ‘출국패키지 증정 이벤트’, ‘유학생 보험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안전한 유학을 위해 꼭 필요한 것들을 지원해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