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조루증을 빨리 그리고 확실히 치료하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조루증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보면 여러 가지 약이나 치료들을 접하게 되지만 확실하게 해결하기 원하는 사람들은 늘 조루수술에 눈길을 주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사실 영구적인 조루치료효과를 기대하기에는 수술법이 유일한데 아무래도 수술이라는 것 자체가 두렵기도 하고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하지만 좀 더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수술을 받는다면 보다 안전하고 좋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술적인 방법을 크게 분류하면 2가지인데 진피류 등의 물질을 삽입해주는 삽입식 조루수술이 있고 음경의 감각신경을 차단하는 신경차단술이 있다. 그 이외의 조루수술은 없다고 보면 되고 말만 바꾼 것이지 결국 위 두 가지 카테고리에 모두 속하게 된다.

삽입식 조루수술의 경우에는 신경차단술에서 나타나는 장기간의 신경통 등을 근본적으로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되는데 여기서 고려해야 하는 것은 얼마나 자연스럽게 가능한가이다. 보통은 음경확대술과 동시에 시행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장진피를 이용한 진피이식조루수술이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은 수술결과가 자연스럽고 조루나 확대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되기 때문이다. 진피이식조루수술법은 음경확대수술을 응용한 방식이기에 기본적으로 안전하고 검증된 음경확대수술과 동시에 시행되는 삽입식 조루수술이라면 매우 안전하다. 물론 이 조루수술의 모태가 되는 음경확대수술의 방식이 절대적으로 안전하게 검증을 받은 수술법이어야 한다.

또한 그 병원의 의료진이 가진 경력이 어떠한지를 확인하고 홈페이지 등에 얼마나 자세히 수술의 원리와 수술방식으로 기술해 놓았는지 꼼꼼히 읽어 보아야 한다. 또 오랜 동안 병원이 운영되면서 꾸준히 일관된 정보를 제공하는 곳이 가장 믿을 만한 곳이다. 참고로 조루수술이나 성기확대수술 등 비뇨기과적 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지를 확인 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수 있다. 비뇨기과적인 수술 이외에 다른 종류의 수술이나 여러 가지를 중점진료로 하는 곳 보다는 한두 가지를 보다 집중적으로 시행하는 곳이 더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기 마련이다. 

조루증은 그야말로 남성 본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괴롭기 그지없는 고질적인 질환의 하나이다. 비뇨기과 영역에서도 그 발병 빈도나 만성적인 스트레스에서는 어떤 질환보다 더하기에 꼭 치료가 필요한 질환으로 분류되고 있다. 하지만 누구에게 말하기도 어려운 질환이기에 보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다.

이와 관련, LJ비뇨기과 장수연 원장은 “조루증으로 고민하는 남성분들은 혼자 고민하지 말고 신뢰성 있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주는 비뇨기과를 찾아 상담을 받고 적극적인 치료를 받을 것을 권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