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들어 예비 신혼부부들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신혼집 인테리어는 '컬러풀'이다. 가구를 고를 때 다양한 컬러감의 디자인과 더불어 느낌을 갖춘 신혼집 인테리어를 선호하고 있는 것이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일생의 단 한 번뿐인 선택이기 때문에 신혼집 인테리어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트랜디하면서 저렴한 비용의 신혼가구를 선택하기 마련이다.

반면 입주가구를 선택하는 주부들의 경우 사정이 다르다. 주니어가구를 최우선으로 선택함과 동시에 전시상품, 공동구매 제품, 이벤트 및 사은품 등이 풍성한 곳을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이에 대해 경기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마석가구단지 소재 '아피나 & 이노센트가구(http://apinagagu.co.kr)'는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입주가구를 선택해야 하는 주부들에게 적합한 가구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아피나 & 이노센트가구는 매장 가구 진열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어 방문객들을 위해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어느 가구에 배치할지 미리 생각해 두고 진열한다고 설명했다.

이는 가구매장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모범 답안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는 것. 신혼집을 어떻게 꾸미는 것이 좋을지 인테리어 소품은 어떤 것이 잘 어울리는지에 대해 자세히 상담 해주어야 가구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입주가구를 선택하는 방문객들을 위해서 공동구매와 전시상품 특가판매로 주부들의 가계부담을 최대한 덜고 있다고 소개했다. 아피나 & 이노센트가구는 이러한 노력 덕분에 최근 리서치 조사 결과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 구매율 1위 달성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아피나 & 이노센트가구 관계자는 "다양한 가구매장들이 많은 마석가구단지의 경우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민들이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평일에도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며, "아피나 원목은 젠 스타일의 원목가구로 오랜 전통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구매 고객들의 소개도 꾸준히 들어 올 정도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피나 & 이노센트가구 제품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031-511-1615)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