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방학기간 수강생 8천명 이상 신촌토익학원 스타강사들의 강의로 인기...월 100여개 특별강의 및 문제풀이 40세트 증정

 

[생활정보]   새해가 되면 전국민의 새해 목표 중 으뜸은 영어 잘하기가 된다. 그 중 토익과 토익스피킹, 오픽은 사회생활에 있어서 필수 요건이라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YBM어학원 신촌센터는 ‘초초강추’ 강좌(www.ybmstar.com)를 통해 “수강생들의 목표를 단기간에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YBM어학원 신촌센터 측은 특히 불과 4일전에 수강신청을 시작하여, 벌써 1,000명이 신촌토익 ‘초초강추’ 강좌를 신청했다고 소개했다.

신촌 YBM 측은 이처럼 수강생들이 신촌토익 ‘초초강추’ 강좌로 몰리는 이유에 대해, “우선 전문가집단이 만든 토익공부 시스템이 있기 때문이며, 최신 유형의 토익 문제를 수험생들에게 매달 개발 및 제공하여, 매일매일 수업에서 시험을 치르는 것처럼 긴장감 있는 토익수업을 듣게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YBM어학원 신촌센터 측은 “방학에는 특히 사람들이 몰리니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신촌YBM ‘초초강추’ 강사진>

강진오 강사 (토익 RC전문, 기본/실전반 담당) – 미국 아이다호 주립대 영어 교육학을 조기 졸업했고, 중앙대 영어 영문학과를 나왔다. 다수의 베스트셀러 토익책 (이코노미 2탄 RC 문제집, 미니모질게 독해 공략, 벼락치기 실전모의고사, 뉴토익 휘리릭, 토익 스타 만들기, How to 토익 1200제 실전, 나는 토익강사다 독해편, 토익 구문독해 PART 7, 시나공 실전 PART 56 20회, 시나공 실전 독해, 문법포인트 25, 시나공 어휘 문제집 등)을 저술했고, 대학 교양 기초 교과서 다수, 대학 중급 교과서 다수, 대학 실전 교양 교과서 다수 등이 있다.

토미 강사 (토익 LC전문, 기본/실전반 담당) – 공대 출신, 토익 강의경력 12년의 베테랑이자 LC 전문강사이다. 다수의 베스트셀러 토익책 (꼭짓점 토익 LISTENING, 꼭짓점 토익 READING, 모질게 토익 뉴토익 LC 1000제, 모질게 토익 토익스터디 1000제 세트, 영훈비 토익 TOEIC LC, 몬스터 토익 LC, 모질게 토익 실전 모의고사, SUPERB ELITE TOEIC LC 1000: B형, 모질게 토익 LC 1000제 제2탄, 짐스토익 리스닝 스타트, TOEIC RC 모질게 연습하기 (어휘독해편), TOEIC RC 모질게 연습하기 (문법편), TOEIC LC 좋은 문제 1000제 모질게 풀어보기 : LC ACTUAL TEST, TOEIC LC 모질게 연습하기 실력양성편, TOEIC LC 모질게 연습하기 기초체력편)을 저술했다.

켈리 강사 (토익 전문, 입문반 담당) – 하버드대학 익스텐션 스쿨 석사과정에 재학 중이고, 보스턴대학 교육학 석사와 TESOL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신촌 YBM 입문반 1위이며, TV 프로그램 ‘짝’에 출연한 독특하고 재미난 이력이 있다. 토익에 입문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 알고 알기 쉽게 가르쳐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스민 강사 (토익스피킹 담당) – 신촌토익스피킹 학원에서 유일하게 YBM class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실력파 강사다. 자스민 강사는 소위 “매직앤써”라고 불리는 말하기 훈련법으로도 유명하다. 이는 영어 말하기 실력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일정한 틀 안에서 쉽게 영어로 답변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그녀만의 전매 특허 교수법으로서 첫 토스시험에서 레벨 6와 레벨7을 최다 배출해낸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변 겨울 방학 역시 모든 수업이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YBM 신촌토익스피킹 대표강의를 수강하려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샬롯 강사 - 오픽(OPIc) 전문 샬롯 강사는 오픽 강사들도 청강을 하고 최단기간 오픽 고득점 배출자로 유명하다.  영어 말하기 기초부터 응용하는 방법 그리고 오픽 주관사 (크레듀)에서 전수 받은 오픽 점수를 잘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모두 가르쳐준다. 최다 IH(고등급) 배출자로 알려진 샬롯 강사의 수업으로 오픽 뿐 아니라 영어면접, 고급회화까지 준비 할 수 있다.

<신촌YBM이 소개하는 ‘초초강추’의 장점>

- 전국에서 가장 많은 토익 무료특강
- 매일 오전 RC 고득점 문제 특강,
- 점심 LC 적중률 100% 문제 실전 특강, 파트2 총정리 특강,
- 주말 실전시험 대비 모의고사 특강 등 수많은 무료 특강
- 수업에 빠져도 걱정 끝. 모든 토익강의를 녹취해서 음성으로 제공.
- 24시간 카카오톡 토익 질의응답
- 매주 토익학원 수강생100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스타벅스, 빕스, 베스킨라빈스 등)
- 스터디 참여 토익학원 수강생에게 매달 100마리 치킨 이벤트.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