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전문기업 피보텍과 총판 계약 체결…다양한 산업 분야에 데이터 보호 솔루션 공급 확대

 
[아이티데일리] 한국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12일 한국보메트릭은 SI/NI 및 IT 서비스 전문기업 피보텍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보메트릭은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분야에서 폭넓은 시장 경험과 탄탄한 고객 기반을 갖춘 피보텍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시장 확대에 힘을 쏟으며, 선도적인 데이터 보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피보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입증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Vormetric Data Security Platform)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공급하며 최상의 보안 솔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입장이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나 데이터 보관 장소의 제약 없이 데이터베이스는 물론, 모든 파일과 애플리케이션 등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모두 암호화한다. 확장성이 높고 관리가 용이하며 가상화 및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차세대 IT 인프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문형 한국보메트릭 지사장은 “보메트릭은 내년도 국내 영업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피보텍을 새롭게 총판으로 영입했다. 또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재정비하는 등 채널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및 접근 제어에 대한 보메트릭의 우수한 데이터 보안 기술력과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인증 획득 및 영업 역량 확대로 보메트릭은 국내 비즈니스 가속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강조했다.

하재준 피보텍 보안사업본부장은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보메트릭의 데이터 시큐리티 제품과 피보텍의 오랜 국내 시장 노하우를 결합해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국내 조직들이 한 차원 높은 IT보안 서비스로 안전하게 고객 데이터를 지키고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보메트릭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메트릭은 파트너 프로그램의 재정비를 통해 기존 전문 파트너들이 사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파트너 실적에 따른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신규 파트너에게는 교육 및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맞춤 육성프로그램을 제공해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도울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