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보쉬, 사물인터넷 등 최신 기술 연구 관한 협업 다짐

▲ 시기 그로스 키사이트 전자테스트 부문 사장

[아이티데일리] 키사이트테크놀로지(이하 키사이트)는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인 보쉬사의 신축 자동차 연구소 측정 장비 공급업체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키사이트 측은 측정 전문 지식과 빠른 대응을 통해 보쉬 연구소를 최신 기술 장비를 갖춘 작업 환경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독일 로이틀링겐에 위치한 신축 보쉬 자동차 연구소 개소식은 이클라우드 메데 보쉬 자동차부문 사장과 시기 그로스 키사이트 전자테스트 부문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양사는 사물인터넷(IoT), 에너지 시스템 구축, 자동차 네트워킹 등 최신 기술 연구에서 혁신을 위해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시기 그로스 키사이트 사장은 “업계 리더와의 파트너십은 시기 적절한 신기술 출시를 위한 필수 조건”이라며 “전 세계에서 모인 엔지니어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보쉬 연구소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키사이트는 보쉬 연구소뿐 아니라 전 세계 엔지니어를 위해 기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보쉬 자동차 연구소에 설치된 키사이트 장비는 ▲트루폼(TureForm) 파형 발생기 ▲트루볼트(TrueVolt) 디지털 멀티미터 ▲인피니엄 S-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DC 전원 분석기 ▲휴대용 멀티미터 등이다. 또한 키사이트의 SW 플랫폼인 ▲벤치뷰(BenchVue)도 공급됐다. 벤치뷰는 전체 작업 환경을 하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통합되는데 사용된다. 이로써 연구소의 협업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