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퀵 스냅 케이스 등 내구성 및 보호력 강화한 라인업 구성

 

[아이티데일리] 인케이스는 4일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의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인케이스는 아이폰 3가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아이폰 전용 케이스를 출시하며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인케이스 아이폰 6 시리즈 케이스는 ▲아이폰 6 퀵 스냅 케이스(Quick Snap Case) ▲아이폰 6 플러스 할로 케이스(Halo Snap Case) ▲아이폰 6 플러스 레더 월렛(Leather Zip Wallet) 등 3종으로 이들 제품 모두 보호력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아이폰 6 퀵 스냅 케이스는 초경량의 심플한 외관과 뛰어난 그립감을 겸비한 하드쉘 소재의 퀵 스냅 케이스는 간편한 장착방법으로 아이폰과 완벽하게 밀착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한다.

또 액정보다 1mm 높게 디자인돼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의 액정은 물론 후면의 카메라렌즈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아이폰 6 퀵 스냅 케이스는 클리어, 블랙,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먼저 출시되고, 추후 핑크, 블루 색상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아이폰 6 플러스 할로 케이스는 케이스의 사이드를 고무로 덧대어 한층 강화된 보호력과 그립감을 제공해 겨울철 장갑 착용 등으로 미끄러울 수 불편을 해소한다. 아이폰 6플러스 할로 케이스는 블랙과 클리어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고 12월 중순 핑크 색상이 추가된다.

아이폰 6 플러스 레더 월렛 케이스는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는 물론, 지폐와 카드까지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지퍼형식의 케이스다. 아이폰 수납부와 4장의 카드 슬롯, 별도 지폐 수납공간이 따로 구분돼 수납품으로 인한 스크래치로부터 아이폰을 확실하게 보호한다.

인케이스의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케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케이스는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케이스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 롯데영플라자 스토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