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티맥스데이터, 상호 연동 인증 발표

 

[아이티데일리] 한국EMC(대표 김경진)와 티맥스데이터(대표 장인수)는 4일 티맥스데이터의 DBMS와 EMC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무중단 데이터센터 솔루션간 상호 연동 인증을 발표했다.

양사는 올플래시 스토리지인 ‘EMC 익스트림IO’와 액티브-액티브 데이터센터 솔루션인 ‘EMC VPLEX’ 등 두 개 제품이 티맥스데이터의 대용량 DBMS인 ‘티베로’와 성공적으로 상호 연동됨을 인증한다고 밝혔다.

장인수 티맥스데이터 대표는 “티멕스데이터와 한국EMC 간 상호연동인증서 교환 프로그램은 양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연동에 대한 고민 없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취지”라며 “양사의 협력은 티베로 고객에게 성공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털 DB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고 말했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는 “최근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입 분야가 데스크톱 가상화(VDI)에서 서버 가상화 및 DB 통합 용도로 확산됨에 따라, 티베로와 EMC 익스트림 IO간 상호 연동은 향후 시장을 확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하며 “양사는 향후 협력 분야를 확대해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차세대 데이터센터를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기술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