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보안 쉽고 널리 알리기 위한 콘텐츠 구성

 

[아이티데일리]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일반인에게는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IT 보안을 쉽고 널리 알리기 위한 자사의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단장했다.

‘펜타스틱(penta+fantastic)’이라는 이름의 펜타시큐리티의 블로그는 일상 속에 보안을 녹여내 어렵지 않고 톡톡 튀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리뉴얼된 블로그에는 IT 보안 용어를 쉽게 풀어낸 코너, 최근 보안 이슈에 대한 통찰력 있는 칼럼 코너 등을 신설해 일반 대중들이 보안은 어렵다라는 편견을 깨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장인들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CTO 칼럼 등 다양한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교감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해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의 리뉴얼 오픈을 알리는 게시글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이웃을 맺으면 추첨을 통해 2TB 외장하드,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펜타시큐리티 공식 블로그 담당자는 “이번 블로그 리뉴얼을 통해 더 알기 쉽고, 일상생활에 가까이 있는 IT 보안을 이야기 하고, 친근함과 전문성을 갖춘 마케팅 채널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