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 한화 꿈에 그린

[생활정보]   아파트가 주거 공간으로서의 기능 외에 중용한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경제 활동 중에서 아파트의 가치는 다양한 기준과 조건으로 평가되고 소비자들은 주거 환경은 물론 수익성이 높은 아파트를 선호하게 된다. 마트에서 물건을 하나 구매하더라도 꼼꼼하게 이리 저리 따지는 것이 요즘 소비자들의 행태임을 감안하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한 아파트 선택에 있어 까다롭고 신중한 자세는 당연한 일이다.

아파트 분양이 전쟁이라 불릴 만큼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전문가가 아닌 소비자가 좋은 아파트를 선별하고 결정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자칫 친구 따라 강남 가다 생각지도 않은 큰 손실을 보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이 말하는 좋은 아파트로서 일반적인 고려 사항은 우수한 교육환경, 생활편의시설, 편리한 교통, 그리고 아파트 브랜드와 규모 등을 꼽을 수 있다.

명문학군이 이루어져 있는 곳일수록 집값이 떨어질 일이 없다. 서울 강남의 명문 학군이 위치한 곳의 아파트 가격이 경기 변동에도 등락폭이 높지 않은 이유이다. 교통환경도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출퇴근이 편리한지, 버스, 지하철, 자동차 등의 이용 편리성 여부가 집값 선정의 큰 기준이 된다. 특히 역세권 위치는 손해 보지 않는 보증수표인 셈이다.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의 조건 또한 전통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의 필수 조건이라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대형 건설업체의 브랜드 아파트를 선호하는 것은 재테크 수단으로서의 안전성과 기본 편의시설은 물론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부동산 관련 업체의 설문조사 따르면 ‘아파트 브랜드를 선택할건가?’라는 질문에 64.3%가 긍정적인 답변을 보이는 이유 또한 여기에 있다.

이와 관련, 한화건설은 대전 노은동에 특별 분양 중인 ‘한화 꿈에 그린’은 이러한 명품 웰빙 주거형 브랜드 아파트의 가치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아파트라고 소개했다. 전통적으로 대전에서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노은동에 위치한 ‘노은 한화 꿈에 그린’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반석초를 비롯해 서울 대치동의 명품 교육시스템을 도입한 ‘대치에듀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교육특화단지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변 인근에 롯데마트 등 각종 편의 시설과 반석역이 인접해 있다.

‘노은 한화 꿈에 그린’은 노은지구 최대 단지 아파트로 35층 높이의 17개동 1885세대의 대규모 단지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추고 있어 전세 및 매매시에 유리하다. 이 밖에도 단지 내에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배드민턴장, 북카페, 독서실, 경로당 등의 각종 커뮤니티 시설과 곳곳에 조성되어 있는 쾌적한 자연 친화 환경은 웰빙 주거 기능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

‘대전 노은 한화 꿈에그린’은 현재 회사보유분(84㎡)을 특별 분양중이다. 총 분양가의 10%를 계약금으로 납입 후 3개월 이내에 언제든지 잔금을 완납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현재 단지 내에 연중 무휴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샘플하우스를 운영중이므로 전화문의나 직접방문이 가능하다.

분양문의:042-822-678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