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가 운영하는 독학사 전문기관인 학사캠퍼스는 독학사를 통한 학사편입 과정에 대해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고 지난 26일 메가스터디의 대학편입 전문 자회사 김영편입(대표 이장훈)과 전략적 제휴를 맺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식과미래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학사캠퍼스 회원들의 절대다수가 독학사를 선택한 이유를 자신이 원하는 일반대학으로의 학사편입 때문이라고 응답한 조사결과에 따라 학사편입에 필요한 일련의 과정과 함께 유리한 조건으로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지식과미래 문병영 이사는 “편입교육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비김영이 운영하는 김영편입과 국내 대표 독학사 전문기관 학사캠퍼스의 협약으로, 학사캠퍼스 수강생들은 김영편입이 제공하는 편입영어•수학 기초과정과 정규과정 등 학사캠퍼스 수강생만을 대상으로 특별 설계된 맞춤형 편입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뿐만 아니라 김영편입과의 협의를 통해 편입전략 설명회, 편입상담 및 교육지원까지 편입과 관련된 일체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학사편입을 위해 독학사를 선택하는 수험생의 고민을 한꺼번에 해소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완성하게 되었다”고 협약의 취지를 덧붙였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향후 교육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하에, 독학사를 통한 학사편입 전문 교육기관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지식과미래는 경영학과, 법학과, 국어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심리학과, 간호학과, 컴퓨터과학과, 유아교육과 등 독학사 8개 학과의 전 단계 기본서와 문제집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식출판물로 출간, 시중서점을 통해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교재에 대한 저자 직강 강의는 학사캠퍼스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국내 최다직렬 기술직공무원, 초,중,고졸 검정고시, 창의력 초등수학 분야의 교재 및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 서비스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최근에는 MBC아카데미와 제휴를 통해 MBC한국사능력시험 콘텐츠를 개발, 런칭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독학사와 학사편입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학사캠퍼스(www.haksacampus.net)를 방문하거나 전화상담(1588-822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