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전화 (1688-9230)

[생활정보]   전세계 60여 개국 7천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세계 1위 호텔그룹인 윈덤호텔그룹의 ‘라마다 호텔’이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이라는 이름으로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23~38m² 총 273실을 분양하고 있다. 세계 1위 호텔그룹의 호텔브랜드라는 브랜드 파워와 해마다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증가로 인해서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에 대한 관심이 아주 뜨겁다는 평가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은 국내 유명 호텔 운영업체인 세안텍스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윈덤그룹의 라마다 AMC에서 관리 감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운영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분양은 제주지역 처음으로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서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타 호텔이 분양했을 때보다 더욱 더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분양이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서 투자를 할 수 있는 이유는,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시작했고, ‘라마다 호텔’이 가진 브랜드의 가치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은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전 객실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옥상스카이풀과 루프탑 바가 설치되어 있어,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올레길 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도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수익형 투자호텔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1위 호텔그룹의 ‘라마다 호텔’이 들어서면서 많은 사람들이 분양을 받기 위해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1억 3천~1억 5천만원에 분양중이며, 계약자에게는 무료숙박권 연 10일, 무료항공권 연 2매, 아쿠아플라넷제주 할인권, 글램핑장 할인 혜택 제공, 골프장 준회원 대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분양은 실투자금 대비 연 11%의 확정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고, 대출이자 지원 연 5% 10년간 이자지원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인근으로 총 138만 평방미터의 부지의 요트 계류장 조성될 예정이다.

문의전화: 1688-923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