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Display 전광판 제조 및 수출 전문기업 베이직테크(대표 윤영산)는 미국 LAS VEGAS CONVENTION CENTER에서 11월17일~23일 개최한 제 27회 LDI(Live Design International) 전시회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2014 LDI 전시회는 세계 80여 개국 400여 개 글로벌기업이 참석하고 10,000여명 이상이 참석한 세계적인 영상 전시회다. 지난해 처음 참가했던 베이직테크는 두번째로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 독자 개발한 신제품을 출시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는 것.

이번에 선보인 베이직테크의 LED Display 전광판 신제품은 OUT DOOR 및 IN DOOR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모델은 BT-4, BT-7, BT-12로 현재 시장에서 사용이 증가되고 있는 주요 제품사양으로 개발했다. 특히 밝기는 5,000mcd까지 가능하면서도 무게는 8kg에 불과하다. 더불어 가격 및 주요 제품 특징에 있어서 높은 경쟁력으로 주요 바이어들이 적극적인 구매의사를 보였다고 베이직테크 측은 설명했다.

베이직테크 윤영산 대표이사는 “이번 LDI전시회에서 기존 미국/유럽/남미 바이어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므로 수출 계약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를 통해 중동 및 동남아 시장까지 수출영역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제품 홍보 및 시장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