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우현증 등 뷰티 업계 전문가와 협업한 모바일 앱

 

[아이티데일리] 모바일 콘텐츠 스타트업 시드페이퍼(대표 조영진)는 자사가 직접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 ‘셀프뷰티’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25일 출시했다.

시드페이퍼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기존에 SNS 플랫폼으로 제공하던 셀프뷰티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뷰티 노하우와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셀프뷰티는 ‘내 손안의 뷰티멘토’를 모토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스타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네일 브랜드 위드샨의 ‘강선혜’와 같은 뷰티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 스토리, 페이스북 등 모바일 SNS 플랫폼을 통해 50만명 이상이 애독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앱에는 기존에 선보였던 뷰티 전문가들의 콘텐츠와 일반인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뷰티 메이트’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 에디터가 직접 제품을 큐레이션해 파격가에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뷰티 쇼핑몰로의 차별점을 갖는다.

조영진 시드페이퍼 대표는 “이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셀프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업데이트를 대거 진행했다”며 “라이프스타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향상시키는 서비스로 자리잡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시드페이퍼는 이번 셀프뷰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셀뷰샵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