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더욱 원활한 소통 추진

 

▲ 나라비전이 깨비톡 서비스를 오픈한다.

[아이티데일리]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은 자사 ‘깨비(Kebi) 고객센터’에 실시간 대화 서비스 기능인 ‘깨비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깨비 고객센터는 문의사항 접수 및 진행상황 확인, 담당자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피드백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나라비전은 이번 깨비톡 기능 제공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한이식 나라비전 대표는 “고객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 듣고 이해하면서 더 좋은 제품 연구에 힘쓸 수 있게 됐다.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편 나라비전은 ‘깨비 고객센터 Talk 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