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박한별과 스크린골프 및 포토타임 기회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열어

 
[아이티데일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OG’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노하우를 접목한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크라이엔진3를 통해 고품질 그래픽, 사실적인 구질,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18세 이상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금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실존 골프장을 게임 내 구현한 ‘안성Q’ 코스를 비롯해 총 8종의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 ‘OG투어 정규시즌’ 대회도 열린다.

네오위즈는 ‘OG’ 공개서비스를 기념, 오는 1월 4일까지 ‘OG코인샵’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고 알렸다. 이용자들은 게임접속, 시즌 대회 참여, 미션 수행, 레벨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한 OG코인을 사용해 상품 소진 수량까지 선착순으로 원하는 경품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OG’의 공식 홍보모델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 골프 라운딩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 ‘OG코인샵’에서 응모하는 선착순 3명에게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OG’는 단순한 온라인 골프 게임이 아닌 실제 골프의 연장선상으로 골프를 즐기는 또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피파온라인, 슬러거를 통해 쌓아온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포츠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스크린 골프를 넘어 골프복합문화기업으로 발전한 골프존과의 다양한 사업 연계를 통해 새로운 골프 게임의 역사를 써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