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드레스가든 청담은 웨딩홀 공식 오픈을 기념해 메인홀 사용료 할인 및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간 혜택이 제공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드레스가든 청담의 메인홀(bliss dome)을 예약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리셉션, 패션쇼, 기업행사, 연말파티 등 복합적인 파티 공간으로 웨딩홀을 이용할 수 있다.

청담웨딩홀 드레스가든의 메인홀 블리스돔은 11M의 높은 돔 형태의 순백 천장고에 미디어쇼를 연출할 수 있어 공연이나 패션쇼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인 영상웨딩홀이다. 한편 넓은 공간의 Banquet Hall은 프로포즈, 파티 등의 이벤트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11월에 웨딩홀을 예약하고 12월에 예식을 진행하면 홀(Bliss dome) 사용료 30% 할인,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고급 코스메뉴 식대에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중, 일요일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W호텔의 42평형 룸을 이용할 수 있는 1박 숙박권을 증정하고 있다. W호텔은 뉴욕 감성의 도시적인 감각과 독특한 디자인 공간으로 도심 속의 리조트라 불리는 곳이다.

현재 드레스가든은 온라인을 통해 오픈 기념 웨딩홀 이벤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해 드레스가든 청담의 기획 담당자 장경윤 실장은 “드레스가든은 트렌디한 컨셉으로 웨딩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연말에 파티를 진행하기에도 좋은 Social Venue이다. 웨딩홀 오픈을 기념하여 더욱 많은 분들이 연말파티, 전시, 공연 등 복합적인 교류 공간으로 드레스가든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호응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웨딩홀 드레스가든의 11월 오픈 기념 웨딩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10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dressgard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