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레스토랑서 스탬프 받고 VIP고객...쏠쏠 혜택 가득한 다인힐투어 쿠폰북 제공

 

[생활정보]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12월 10일까지 ‘2014 다인힐 투어 시즌2’를 진행한다. SG다인힐의 레스토랑이 밀접한 지역을 로컬 여행하듯 즐기며 참여하는 ‘다인힐 투어’는, 첫 번째 방문 매장에서 ‘다인힐 패스포트’를 발행 받아 각 매장별로 준비된 스탬프를 수집하면 된다. 지역은 Zone 1(다운타운), Zone 2(프리덤아일랜드) Zone 3(강남), Zone 4(분당)으로 구분하여, 고객이 방문하고 싶은 지역을 콕 찍어  자주 이용하면 된다. 매장별로 여러 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다인힐 패스포트’는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하여 참여가 완료된다

시즌1으로 진행했던 2013 다인힐투어는 여러 나라를 여행하듯 이탈리아(부띠끄블루밍/블루밍가든/꼬또), 미국(붓처스컷/패티패티), 스페인(봉고), 한국(투뿔등심)을 방문하는 컨셉이었다. 하지만 직장인들의 편리한 동선과 단골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 2014 다인힐 투어에는 로컬 여행을 하듯 고객이 직접 지역을 선택하여 방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물론 4개 Zone을 두루두루 방문하여도 고객 등급이 높아진다.

‘다인힐 투어’에 참여하여 스탬프를 수집한 VIP고객은 등급에 따라 최대 6개월 동안 20% 할인을 받고, 신규매장 오픈시 우선 초대, 인기 매장 우선 예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참여 고객은 매장 방문 횟수에 따라 지역별 최다 방문 상위 10명과 여러 zone을 방문한 상위 10명을 선정하여 2015년 상반기 6개월간 모든 브랜드를 골고루 방문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inehill.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2014 다인힐투어 행사 기간동안 매장을 방문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인힐 쿠폰북’을 준비하여 다인힐 패스포트와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샐러드, 파스타, 사이드 메뉴 등으로 구성된 쿠폰북은, 고객이 사용할 때 복잡한 조건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별 수량 한정)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육포도 이번 행사에 가세한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2+1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다인힐 전 매장에서 붓처스컷 육포 2봉을 구입하면 1봉을 추가로 증정하며 기간은 12월 10일까지다.

이와 관련, 디인힐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에 진행하는 창립기념 사은 행사인 다인힐 위크와 더불어 SG다인힐 브랜드를 즐겨 찾는 미식가들을 위한 다인힐 투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정기적인 대형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메뉴 개발 및 좋은 식재료 사용, 품격 높은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외식전문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월에는 블루밍가든 전 메뉴 개편, 붓처스컷 오이스터 바 운영, 업그레이드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메뉴 프로모션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