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일산가구단지 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피아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혼가구 패키지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이에 대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춰 다양한 신혼가구 패키지를 구색에 맞게 구비하고 있다"며 "발품 팔지 않고 가격대 별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입소문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가구피아(일산가구단지)는 일찌감치 2014년 가을 시즌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혼수 가구 디스플레이를 마친 동시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춤형으로 충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일산가구단지 내 최고의 매장답게 앤틱가구를 비롯해 단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가구까지도 폭넓게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온라인에서 새롭게 론칭 한 이태리 명품 산로렌조 매트리스를 직접 살펴 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총 800평 규모의 초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가구와 원목가구를 비롯해 모던 가구 등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신혼인기가구 트렌드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 등으로 입소문이 난 이유라는 것. 또한 27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에 가구아울렛의 개념을 접목시켜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항시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품질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점도 주요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20년 이상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결혼을 앞둔 자녀와 함께 다시 방문하는 매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 이를 입증한다는 것.

이와 관련,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일산가구단지 내에서 예비 신혼부부의 발길이 가장 많은 매장이라는 자부심으로 항상 최상의 신혼가구를 저렴히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신혼가구 싸게 파는 곳이란 입소문의 나는 힘이라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는 네이버 가구피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gupia)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