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늘 오후 6시,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과 마띠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고은은 그 동안 방송된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몇 차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젯거리를 만들어왔다. 그 중 가장 돋보였던 것은 한고은의 완벽한 날씬 몸매와 세월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이 빛나는 동안 피부였다.

특히 방송에서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던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의 경우, 현재 미구하라 제품들은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미백앰플’ ‘한고은 수분크림’ 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 후 일시 품절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변 데이트에서 일광욕을 즐긴 한고은이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했던 미구하라 미백앰플은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캐모마일 추출물 70% 함유, 인공향 및 화학재료 무첨가로 피부에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습관리를 위해 사용한 수분크림은 정제수 대신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이 적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로맨스의 일주일이 방영되는 동안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에도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저자극 천연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지금처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