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 구축 통해 중국 완다 그룹 O2O 사업 지원

 

 

[아이티데일리]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세진)는 중국 부동산 기업 완다 그룹의 대형 복합 쇼핑몰인 완다 플라자(Wanda Plaza) 중국 내 59개 지점에 아루바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All-Wireless Workplace)’을 구축한다고 27일 밝혔다.

완다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와 최근 경쟁구도에 있는 중국 최대 부동산 기업으로, 상업적 부동산, 럭셔리 호텔, 문화&여행, 백화점 등 총 네 가지의 주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완다 플라자는 큰 규모의 유통 및 공개 기업(public-facing enterprises) 부문의 리더로서 O2O(Online to Offline)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 전자상거래 플랫폼 wanhui.cn과 app.wanhui.com를 출시하면서 완다 플라자가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많은 수의 다양한 환경을 관리해야 하는 완다 플라자는 각각의 플라자와 지역에 따른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했다. 예를 들면, 중앙 홀 근처와 같이 많은 수의 사용자가 엑세스하는 곳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이 가능하길 원했으며, 쇼핑몰에서는 실시간 현장 정보 추적을 위해 높은 수치의 트랙킹 정확도를 요구했다.

아루바는 완다의 이러한 엄격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조건에 부합하는 통합되고 일원화된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고성능 무선 AP/AC, 액세스 스위치, 와이파이(Wi-Fi) 위치 추적 솔루션, 통합된 NMS 에어웨이브(AirWave)가 포함된다.

아루바의 와이파이 위치 추적 솔루션은 3~5미터 내의 추적 정확도를 제공하는데 이는 추적 지연시간, 지연시간, 현장 정보 추적 정확도에 있어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욱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아루바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은 타깃팅 및 개인화된 O2O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도우며, 고객은 맞춤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 받거나 실내 위치 안내 서비스와 위치 기반 쇼핑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데이비드 펑(David Fung) 아루바 네트워크 중국 대표는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은 대규모 상업 복합 단지에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아루바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기술은 O2O 전략을 실현하려는 완다를 탄탄하게 뒷받침할 것이다. 우리는 파트너들과 함께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여 우리의 고객들이 더욱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 해 각각의 시장에서 눈부신 혁신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