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로 인해 피부는 건조함과의 전쟁에서 벗어날 수 없다. 매번 돌아오는 계절이지만, 그렇다고 마냥 피부를 방치할 수 만은 없는 법. 낮 동안은 피부에 좋다는 제품을 바르고 또 덧바른다 하더라도 잠든 시간 동안 아무런 관리도 할 수 없는 밤에는 제대로 된 피부 케어가 필요하다.

밤사이 빠르고 손쉬운 케어를 위해 ‘메이델(MADELLE)’에서 ‘로즈 나이트 크림(ROSE NIGHT CREAM)’을 새로이 출시했다. 보습능력과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하기로 알려진 다마스크 로즈와 프렌치 로즈가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정상상태로 회복시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다마스크 로즈는 3000송이의 꽃에서 단 1mg만 추출되는 원료로, 탁월한 보습, 진정 효과와 은은한 향기로 16세기부터 유럽 귀족들의 스킨케어 필수품으로 애용되어 왔다. 또한 귀한 재료인 메도우폼 씨드 오일, 캐모마일 추출물, 비즈왁스가 깊은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당근추출물, 말로우꽃 추출물, 로즈힙 추출물이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케어해 생기 있고 화사한 핑크빛 피부로 만들어 준다.

메이델 측은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으로 강력한 안티에이징은 물론이고, 환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효과까지 갖춘 똑똑한 메이델의 꽃잎 크림이 2014 F/W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