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요구 사항 적극 반영…강력하고 유연한 보안 정책 설정 가능

▲ 한솔넥스지가 출시한 차세대 방화벽 ‘NexG FW’

[아이티데일리]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차세대 방화벽 ‘NexG FW’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NexG FW은 방화벽, VPN, IPS 등의 개별 네트워크 보안 기능이 하나의 장비에 통합된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에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탐지 및 제어, 사용자 별 정책 제어가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특히 기존 UTM에 비해 보다 고도화된 보안 기능과 지능적인 위협 차단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기반 정책 설정과 같은 고객 요구사항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더욱 강력하고 유연한 보안 정책 설정이 가능하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자체 부하분산 처리 기능은 동종 업체 제품 대비 높은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익숙하고 편리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솔넥스지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을 위해 국내외 업체들의 UI를 분석하여 사용자가 쉽게 사용 가능한 UI를 자체 개발했다. 각종 편리한 검색 기능,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기능으로 정책 설정 등 반복적인 작업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유화석 한솔넥스지 대표는 “차세대 방화벽 출시로 방화벽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공공사업 부문에 대한 조직을 강화하고 채널 영업정책을 보강하는 등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