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 케이블 및 라이트닝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등 선봬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은 애플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를 위한 스마트한 기능과 우수한 품질,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컬러를 갖춘 다양한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23일 출시했다.

벨킨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선호도와 디바이스 사용 패턴을 반영한 제품들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고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번에 벨킨이 출시하는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는▲믹스잇↑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 ▲믹스잇↑ 충전·싱크 케이블 ▲스탠드 기능을 갖춰 편리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클래식 폴리오 케이스’ ▲아이폰 6 전용 암밴드 2종 ▲아이폰 6 플러스 전용 암밴드 ▲스크린 보호필름 3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암밴드는 iOS 8 헬스 앱의 건강관리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깅,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디바이스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편안하게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고 스포츠 핏 플러스 암밴드의 경우에는 신용카드와 지폐 등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어 최적의 상태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벨킨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스크린 보호필름은 광학 정밀도와 선명도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스크래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100% 순수 플렉서블 유리 소재로 만들어 일반 플라스틱 스크린 보호필름보다 강하고 부드러운 TrueClear InvisiGlass 스크린 보호필름, 탁월한 선명도와 강도를 갖춘 TrueClear 투명 스크린 보호필름 등 총 3종류로 출시된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벨킨 스크린 보호필름은 ExactAlign 프레임이 포함돼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고 고객 지원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벨킨은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전용 믹스잇↑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과 일곱 가지 컬러의 믹스잇↑ 충전·싱크 케이블,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충전 + 싱크 독 등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를 위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 부장은 "벨킨의 아이폰 6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는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고 제품 구매 후 고객 지원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