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무더웠던 올 여름, 많은 이들의 무더위를 해소시켜주며 이색 데이트 코스로 떠오른 명동의 공포체험관 호러킹덤이 선선한 가을날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인 할로윈데이 시즌을 맞이해서 좀 더 섬뜩하고 다이나믹한 할로윈데이를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호러킹덤에서는 할로윈파티 할로윈스크림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러킹덤이 준비한 할로윈스크림 패키지는 이미 호러킹덤을 체험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인터렉티브 시스템으로 무장된 공포체험관을 할로윈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좀비던전 이라는 색다른 코스로 개조, 보완하였다. 평소에는 체험해볼 수 없었던 색다른 공포체험과 함께 할로윈데이에 딱 맞는 코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좀비던전을 체험하게 되는 이들은 각기 다른 특색을 보여주는 총 4개의 존에서 휴먼이나 좀비로 참여하게 되어 각 존에 부여된 미션을 수행해 가며 마지막 최종 승리를 위해 한 단계씩 나아가는 마치 좀비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할로윈스크림 패키지에는 좀비 팀으로 참여하게 되는 이들에게는 전문 특수 분장사가 직접 꾸며주는 레이드고쓰 분장 살롱에서의 좀비 분장 체험과, 호러킹덤 본관에 준비된 레드 카펫에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마치 헐리우드 스타가 된 듯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레드 카펫 촬영, 그리고 마녀 카페 호커스포커스에서 마련하고 있는 다양한 할로윈 메뉴들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호러킹덤의 할로윈스크림 패키지는 현재 쿠팡과 티몬에서 판매 중이며, 할로윈 스크림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호러킹덤 할로윈스크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orrorseou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