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더머슬 녹스업(NOX-UP) 출시

 

[생활정보]   운동을 하거나 근육을 키우는 사람들이면 한번쯤은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했을 것이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단백질양을 간편하게 섭취하게 해주는 운동보조식품이다.

그러나 일부 헬스보충제는 간에 부담을 주어 간손상을 일으키기도 한다. 일반적인 단백질헬스보충제들은 간에 조금은 부담을 주지만, 간을 보호하는 다른 성분들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간손상을 입히지는 않는다. 하지만, 일부 불량제품들은 저품질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간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와 관련, 직장인 김모(29세)씨는 “몸을 만들기 위해서 단백질헬스보충제를 먹었는데, 얼마 전 병원에서 간에 무리가 와서 일부 간이 손상됐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먹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전문 트레이너들이 섭취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를 구매하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 전문트레이너들이 섭취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일반 보충제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높기는 하지만, 근육생성에 더욱 더 효과적이며, 신체 내 면역력을 높이거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등 더욱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

특히, 전문트레이너들이 섭취하는 단백질헬스보충제에는 아르기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비필수아미노산으로 어류의 정자에 존재하는 단백질 프로비타민으로 체내에 산화질소를 생성하여, 혈관작용을 원활하게 하고 DNA 합성 및 신체 내 불순물을 체외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관련, 국내 최대 단백질헬스보충제 판매원 중 하나인 더머슬 최영재 대표는 ”아르기닌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거나 각종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기 때문에 근육생성에 도움은 물론,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기능도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머슬(www.damuscle.co.kr)은 단백질헬스보충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르기닌 성분이 함유된 신제품 녹스업(NOX-UP)을 출시했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글루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